이름
카오스드라몬 (X항체)
カオスドラモン(X抗体)
CHAOSDRAMON (X-Antibody)
레벨
궁극체
究極体
Ultimate
타입
머신형
マシーン型
Machine
속성
바이러스 / X항체
ウィルス / X抗体
Virus / X-Antibody
필드
메탈 엠파이어
ME
Metal Empire
그룹
없음
최저 체중
불명
프로필
수많은 사이보그계 디지몬의 파츠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무겐드라몬은 상상 이상의 능력을 발휘해서, 그 실험은 성공했다고 알려져 있다. 그 무겐드라몬을 더욱더 개량 강화한 것이 진홍의 메탈 보디를 가진 카오스드라몬이다. 초금속인 크롬디지조이트를 재정제하여, 경도만을 올린 "레드디지조이드"를 사용한 보디는, 모든 공격을 받아쳐, 모든 물체를 파괴한다. 또한, 디지코어에 세팅된 프로그램의 버전도, 보다 파괴적에 자율적으로 개량을 받았다. 카오스드라몬은 주로, 크랙 팀의 리더가 에이전트로서 사용하는 디지몬이기도 하다. 필살기는 2포의 캐논에서 발사되는 최대급의 에너지파 『하이퍼 무겐 캐논』.
■ X항체에 의한 카오스드라몬의 디지코어에 미치는 영향
같은 궁극체인 무겐드라몬과 비교하여, 몇 배의 파워와 화력을 발휘하고 있지만, 파괴적이고 자립적이라 다루기 어렵고, 사용자를 가린다. "레드디지조이드"의 중량으로 스피드를 희생한 만큼, 오른팔의 『카오스 크러셔』로 적을 붙잡아 장갑을 강제로 열고, 같은 팔 부분에 격납된 유기체계 미사일을 적 내부에 직접 발사하는 『슈퍼 제노사이드 어택』을 익혔다. "레드디지조이드"의 보디이기 때문에 이 자폭적인 무서운 제로 거리 사격도 가능하다.
필살기
하이퍼 무겐 캐논(ハイパームゲンキャノン) : 2포의 캐논에서 최대급의 에너지파를 발사하는 기술.
카오스 크러셔(カオスクラッシャー) : 오른팔의 무기로 공격하는 기술.
슈퍼 제노사이드 어택(スーパージェノサイドアタック) : "카오스 크러셔"로 적을 붙잡아 장갑을 강제로 열고 같은 팔 부분에 격납된 유기체계 미사일을 적 내부에 직접 발사하는 기술.
제노사이드 어택(ジェノサイドアタック) : 불명 [위키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