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소개

라우드몬

호르스 2025. 4. 12. 12:50

 

이름
라우드몬
ラウドモン
LOUDMON
 
레벨
완전체
完全体
Perfect
 
타입
사이보그형, 마룡형
サイボーグ型 , 魔竜型
Cyborg, Demon Dragon
 
속성
바이러스
ウィルス
Virus
 
필드
불명
 
그룹
없음
 
최저 체중
불명
 
프로필
다양한 음악 기재나, 격렬한 록 뮤직의 데이터를 받아들여 진화한 디지몬으로, 전신을 덮은 갑옷은 모두 흉부의 마이크에서 받아들인 소리를 증폭하는 스피커나, 목소리를 가공하는 이펙터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전투 시에는 양어깨의 메인 스피커를 전개해, 큰 음량으로 노래를 시작한다.
대치하는 자는, 전신에서 발해지는 굉음에 노출되기 때문에, 본래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없게 되고, 한편으로 라우드몬 자신은 그 소리에 의해 텐션을 거듭 올리고 있다. 라우드몬에게 있어서 싸움이란 라이브나 긱이라고 불리는 행위와 같은 뜻이며, 승패 그 자체보다도 전력의 퍼포먼스를 부딪치는 일이 중요, 하다는 별난 사고를 가진 특이한 디지몬이다. 싸움 후에는, 전력을 발휘해 온 상대에 대하여 칭찬의 말을 건네고, 당분간 행동을 같이 하는 습성이 있다.
필살기는, 소리에 의한 진동으로 날카로움을 더한 손톱으로 적을 베어 가르는 『메탈리카 엣지』와, 가슴의 마이크에 대고 우렁찬 외침을 지르며 양어깨의 스피커에서 최대 음량의 쇼크 웨이브를 모아서 발사하는 『딥 퍼플 블래스터』.
 
필살기
메탈리카 엣지(メタリカエッジ) : 소리에 의한 진동으로 날카로움을 더한 손톱으로 적을 베어 가르는 기술.
딥 퍼플 블래스터(ディープパープルブラスター) : 가슴의 마이크에 대고 우렁찬 외침을 지르며 양어깨의 스피커에서 최대 음량의 쇼크 웨이브를 모아서 발사하는 기술.

'디지몬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스코몬  (0) 2025.04.12
헤비메탈드라몬  (0) 2025.04.12
펑크몬  (0) 2025.04.12
임프몬 (X항체)  (0) 2025.04.12
임프몬  (0) 2025.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