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오그도몬 (X항체)
オグドモン(X抗体)
OGUDOMON (X-Antibody)
레벨
궁극체
究極体
Ultimate
타입
화신형
化身型
Avatar
속성
바이러스 / X항체
ウィルス / X抗体
Virus / X-Antibody
필드
불명
그룹
없음
최저 체중
불명
프로필
오그도몬은, 일곱 개의 눈과 일곱 개의 다리, 그리고 여덟 번째 눈을 가진 이형의 초마왕이다. 디지털 월드의 모든 죄를 내포하고, 더욱이 모든 죄를 속죄하는 힘을 가진 수수께끼의 화신체이며, 그러므로, 조금이라도 악의가 있는 디지몬에게는 힘을 상쇄시켜, 쓰러뜨릴 방법은 없다. 필살기는, 욕망대로 폭주하는 『오라티오 그란디오로쿠아』와, 입에서 연주하는 충격 파동 『카테드랄』. 또, 거대한 다리로 상대를 분쇄하는 『그라두스』를 가진다.
■ X항체에 의한 오그도몬의 디지코어에 미치는 영향
X항체에 의해서 보다 더 7대 마왕의 악의 사념, 파괴 충동이 더욱 증폭되어, 존재하는 것만으로 디지털 월드가 붕괴할지도 모르는 파워가 새어 나오고 있다.
6개의 팔과 머리는 7대 마왕 각각의 능력을 갖춘 촉수 검이 되어, 적 아군 관계 없이, 다가오는 모든 것을 지워 없애려고 한다.
필살기는 6개의 팔이 거대한 스피어 모양으로 변화하고, 접촉한 모든 것을 소멸시키는 광선 『데스티니 데스 디스트럭션(Death3)』를 쏜다.
필살기
데스티니 데스 디스트럭션(Death3)(デスティニー・デス・デストラクション(Death3)) : 6개의 팔을 거대한 스피어 모양으로 변화하고 접촉한 모든 것을 소멸시키는 광선을 쏘는 기술.
카테드랄(カテドラール) : 입에서 충격 파동을 발사하는 기술.
그라두스(グラドゥス) : 거대한 다리로 상대를 분쇄하는 기술.
오라티오 그란디오로쿠아(オーラーティオ・グランディオロクア) : 욕망대로 폭주하는 기술.